주요 소매점에서 지역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청소문화는
고객이 문을 여는 순간부터 비즈니스 평판이 구축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향상시키는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당사의 청소시스템을 사용하세요. 먼지를 퇴치하고 질병을 전파하는
세균을 줄이며 신선한 냄새가 나는 쇼핑 환경을 만듭니다.
높은 수준의 세심한 청소와 중점요소
01
매장 전체에 걸쳐 세심하게 먼지를 털고 닦습니다
02
매일 먼지가 쌓이고 더러워지는 유리 및 기타 표면
03
많은 고객이 만지는 문 손잡이, 테이블 및 조리대
04
바닥 청소 및 창문 청소와 같은 특별 서비스
고객 충성도가 커집니다.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보여지는 여러분의 브랜드 이미지에 의해 좌우됩니다.
깨끗한 시설, 먼지가 없는 표면 및 빛나는 바닥은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비즈니스의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냄새가 없는 화장실이 있는 경우
고객은 매장을 다시 방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추천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청소문화의 영업시설 청소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생각합니다.
프로패셔널한 작업책임자와 팀원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정성스러운 청소를 할 수 있는 팀 문화를 만들어갑니다.